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FAQ-자주 묻는 질문

  • [ 세금문의 ]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어떻게 하나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어떻게 하나요?


    사업자 회원일 경우,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사업자번호로 결제 완료 확인 후, 바로 발행해 드립니다.

  • [ 배송문의 ] 제주도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제주도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다른 지역 배송비와 동일하게 측정되며, 해당 배송일 소요 기간이 약 3~5일 정도로 연장됩니다.

  • [ 결제문의 ] 카드결제가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결제가 안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 부탁 드립니다.


    1. 네이버 톡톡으로 카드 결제 오류 관련 문의 후 쇼핑몰 하단에 기재된 계좌에 입금.   


    2. 결제시 가상계좌 발급 버튼을 누른 후, 진행.


    3. 카드 결제로 진행을 원할 경우, 해당 내용 문의 후 오류 수정한 뒤 담당자 연락 후, 카드 결제 진행.

  • [ 제품문의 ] 품절된 제품의 입고 날짜를 알고 싶어요

    품절된 제품의 입고 날짜를 알고 싶어요


    제품과 관련하여 입고 날짜가 궁금할 경우, 아래 내용처럼 진행 부탁 드립니다.


    1. 네이버 톡톡 문의하기.


    2. 쇼핑몰 하단에 기재된 02-476-5813 전화하기.


    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하기.

  • [ 주문문의 ] 냉동제품을 택배로 받아도 되나요?

    냉동제품을 택배로 받아도 되나요?


    냉동제품의 경우, 선택옵션 사항에 아이스박스 및 보냉제 구매란에 체크 부탁 드립니다.


    더 안전하게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